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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19-12-23 14:11 1,564회 0건

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 

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10(입찰공고)에 의거하여 경로식당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.

 

 

20191223

 

 

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장

 

 

1. 사업개요

 

. 사 업 명 : 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

 

. 계약기간 : 2020. 2. 1 ~ 2021. 1. 31.(12개월)

추후 식자재 납품상태 및 복지관 사정에 따라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

 

. 연간추정가격 : 일억이천만원(120,000,000)

부가가치세 포함, 단 식당사업수입 변동 시 조정 가능

 

. 납품 품목 : 야채류, 생선 및 어패류, 가공품, 정육, 곡류, 김치류, 우유류, 과일류, 가공품, 소모품

 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
 

 

2. 추진일정

 

. 입찰공고 및 접수 : 2019. 12. 23. ~ 2020. 1. 6. 15일간

 

. 입찰 마감시간 : 2020. 1. 6. (), 18:00

 

. 입찰 및 서류제출방법 : 내방(봉투 봉합하여 제출 요망) 및 우편접수

 

. 서류 접수처 : 경기도 군포시 광정로 122(주몽10단지 내 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)

 

. 심사 기간 : 2020. 1. 7. ~ 2020. 1. 8. (서류심사)

 

.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: 1차 서류심사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

(현장설명 시 프리젠테이션 실시, 2020. 1. 13. () 예정)

. 심사결과 : 협상대상자 추후 통보

 

. 낙찰업체와 계약체결 :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

 

3. 공고방법

 

-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(www.g2b.go.kr)

 

- 본 복지관 홈페이지(www.jumong.org)

 

- 군포시청(www.gunpo21.net)

 

4. 입찰참가자격

 

.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
 

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야채류, 생선 및 어패류, 가공품, 정육, 곡류, 김치류, 우유류, 과일류, 가공품, 소모품)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
 

2019년 현재 기준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
 

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,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(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
 

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(Web)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(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하여야 함

 

음식물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

 

.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31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품업 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본 복지관 소재 근거리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,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

 

.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,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,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

 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

 

.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함

 

6. 입찰의 무효

 

-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39조 제3, 동시행규칙 제44,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함

 

7. 제출서류

 

. 입찰참가신청서 1부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( 복지관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)

 

.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(사업장 또는 작업장 위치도 및 연락처 자세히 기재)

 

. 등기부등본(법인에 한함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

 

. 인감증명서 1(대리인 접수시 위임장, 대리인 인감증명서 제출)

 

. 사업자등록증, 영업허가증 사본 각 1(원본제시)

 

.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(본사, 대리점)

 

. 냉동, 냉장차량, 탑차 보유현황(차량등록증 사본 첨부)

 

. 식품취급자,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(건강진단서 사본 첨부)

 

. 사업장(작업장) 및 냉동,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(전문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)

 

. 최근 2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 및 관공서 납품거래실적(거래 기간 명시)

 

. 주요취급품목가격표 1(2019. 12월 기준)

 

. 납세증명서 1

. 상하수도 수질검사서 사본 1

.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사본 1

 

사본은 원본대조필인감날인 또는 원본을 제시

 

8. 제안서 내용 및 기준

 

. 공고문 확인

 

9. 낙찰자 결정방법

 

. 제안서를 제출받아 2020년 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사 평가를 통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업체결정

 

. 제안서평가위원회 : 군포시주몽종합사회복지관 자체 구성

 

10. 선정방법

 

.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복지관 내부의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

 

. 본 복지관 제안서평가위원회가 납품업체 선정기준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, 시스템, 서비스 등)에 의거 한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 적격업체 선정 후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

 

. 현장설명회 : 2020. 1. 13. (). (현장설명회 불참 업체는 선정대상에서 제외)

 

(일정은 심사위원의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)

 

.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,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

 

. 최종 낙찰통보는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

 

.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

 

.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

 

.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


11. 기타


가. 문의 : 사례관리서비스팀 장하나 팀장(031-398-4781~3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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